실시간 뉴스


'같이 걸을까', god 완전체 여행 베일 벗었다


티저 영상 공개, 멤버 5인 17년 만에 리얼리티 동반 출연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god 멤버들의 트래킹 여행을 담을 '같이 걸을까'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첫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연출 오윤환 정승일)는 '친구와 함께하는 트래킹 여행'을 표방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god 멤버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 5인이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고 숙박하며 생기는 일상을 담는다.

20일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god 5인은 산티아고 순례길을 배경으로 함께 걷고 있다. god의 대표곡 '길'이 전주로 흐르고 그림 같은 풍경이 끝없이 펼쳐진다.

20년 지기 친구인 god가 순례길을 걸으며 나눈 대화도 인상적이다. "다른 사람들과 있을 때도 이렇냐"고 묻는 데니안에게 윤계상은 "절대 아니다. 방송을 보면 (나한테) 전화 많이 올 것"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어렸을 때부터 같이 지낸 사람들 앞에서는 '이렇게 행동하면 어떻게 반응하겠지' 하는 (걱정과 우려가) 아무 것도 없다"고 덧붙인 윤계상의 말은 god의 뭉클한 우정을 연상케 한다.

제작진은 "god가 여행을 하며 나누는 평범한 일상 대화를 보며 시청자 여러분들도 오랜 친구와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드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방송될 ‘같이 걸을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같이 걸을까', god 완전체 여행 베일 벗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