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플라잉, '아는와이프' OST 참여…'Let Me Show You'


네번째 OST 주자, 드라마 인기 이어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 '아는 와이프' OST를 부른다.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의 네 번째 OST인 'Let Me Show You'가 공개된다.

엔플라잉이 부른 'Let Me Show You'는 업템포의 감성적인 팝 락 장르로 라이브 기타, 피아노 등의 오가닉한 사운드가 특징인 곡이다. 힘 있고 경쾌한 기타 연주, 청량감 가득한 보컬, 신비로운 느낌이 어우러져 극의 몰입감을 극대화 시킨다.

엔플라잉은 2015년 '기가막혀'로 가요계에 데뷔, '진짜가 나타났다' '뜨거운 감자' 등 유쾌한 음악으로 사랑 받고 있는 5인조 비주얼 밴드다. 지난 5월 서정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HOW R U TODAY'를 발매해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이번 OST를 통해서는 이전에는 만나볼 수 없는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는 와이프'는 로이킴의 '왜 몰랐을까', SF9 'Love Me Again', 존박 'Let Me Stay' 등 드라마 내용과 싱크로율 높은 OST 들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왜 몰랐을까'는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플라잉, '아는와이프' OST 참여…'Let Me Show Y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