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주소녀, 신보 '우주 플리즈?' 스케줄러 공개…19일 컴백


7개월 만의 가요계 컴백, 대세 걸그룹 행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 스케줄러를 기습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섰다.

공개된 스케줄러는 앞서 공개됐던 커밍순 이미지의 연장선으로, 핑크 파스텔 톤 배경에 놓여져 있던 보라색 책이 펼쳐져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펼쳐진 책 속에서 우주소녀는 오는 5일 포토 티저를 시작으로 V 라이브, 트랙리스트, 시크릿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뷰 등 앨범 'WJ PLEASE?'의 컴백 일정을 차례로 공개했다. 특히 '시크릿 필름'에서 포토 티저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모습을 선보이며 우주소녀의 새로운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앞서 2일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7개월 만에 가요계의 컴백을 알린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2월 '모모모'로 데뷔, 이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해피' 등으로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우주소녀 멤버들은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높은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새로운 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의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주소녀, 신보 '우주 플리즈?' 스케줄러 공개…19일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