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태형 "김재호가 중요한 한방 쳐줬다" 칭찬


[두산 4-2 KT] "이용찬도 자기 역할 잘해줬다"

[조이뉴스24 김동현 기자] 김태형 두산 베어스 감독이 70승 고지를 밟은 선수들을 칭찬했다.

두산은 9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KT 위즈와 경기에서 투타의 조화를 앞세워 4-2 승리를 따냈다.

이 승리로 두산은 70승(37패)째를 기록하면서 올 시즌 KBO 구단 중 가장 먼저 70승 고지를 밟았다. 107경기만의 70승은 구단 역대 최소 기록이기도 하다.

김재호와 이용찬이 결정적인 역할을 해냈다. 이용찬은 7이닝 동안 99개의 공을 던져 3피안타 4볼넷 4탈삼진 2실점 퀄리티스타트 플러스를 기록하면서 시즌 11승(3패)째를 따냈다. 김재호는 한때 팀 동료였던 더스틴 니퍼트를 상대로 3회초 역전 3점 결승홈런포를 터뜨렸다.

김 감독은 "김재호가 중요한 순간에 필요한 한방을 쳐주면서 분위기를 가져올 수 있었다. 이용찬이 초반 고전했지만 이내 안정을 찾아 자기 역할 잘해줬다"고 선수들을 칭찬했다.

이날 이용찬 뒤에 나온 불펜진의 활약도 좋았다. 이닝을 모두 무실점으로 처리하면서 KT 타선을 요리했다. 그는 "김강률, 함덕주도 잘 막아줬다"면서 어깨를 두드렸다.

두산은 10일 선발로 이영하를 내세운다. KT는 라이언 피어밴드가 나간다.

조이뉴스24 수원=김동현기자 migg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태형 "김재호가 중요한 한방 쳐줬다" 칭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