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S 공영노조 뿔났다? 김제동 앵커 소식에 "지나가는 개도 웃는 꼴"


[아이뉴스24 이상우 기자]새로운 형태의 뉴스프로그램 KBS1 `김제동 더 라이브`의 앵커를 김제동이 맡는다는 소식에 KBS 공영노조 측이 입장을 전했다.

오늘 1일 KBS 측이 최근 1TV 신규 심야 뉴스프로그램 `김제동 더 라이브`를 기획한 가운데, 진행을 맡을 앵커로 김제동을 발탁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 소식에 KBS 공영노조 측은 반대 입장을 드러내며 즉각적으로 성명서를 공개했다.

[출처=SNS 캡처]

"문재인 정권 출범 이후 좌편향 인사들이 KBS의 주요 시사프로그램을 도맡아 방송하더니, 이번에는 뉴스앵커에 개그맨 출신 방송인 김제동 씨를 기용한다고 한다. PD들은 뉴스가 아닌 시사 프로그램이라고 주장한다지만, 기자들은 뉴스라고 판단하는 것 같다"고 KBS 공영노조는 말했다.

또한, 이어 "우려되는 것은 제작주체 영역침범의 문제가 아니라, 공정성과 객관성, 균형성의 문제, 또 편파성의 문제이다. KBS가 공정보도는커녕 좌편향성을 더 강화한다면, 그것은 전체 국민에 대한 배신행위요, KBS를 몰락으로 이끄는 지름길일 뿐이다. 자칫 KBS가 `뉴스도 개그와 코미디 같이 한다`고 조롱받을지도 모른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공화당 신동욱 총재는 자신의 SNS에 “KBS 새 뉴스프로그램 앞두고 ‘앵커 김제동’ 논란, 뉴스가 코미디로 전락한 꼴이고 시청자 모독 꼴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연예조무사 이어 앵커조무사 등장한 꼴이고 지나가는 개도 웃는 X판 꼴이다. KBS 동물농장 만든 꼴이고 고래가 산으로 간 꼴이다. KBS가 권력의 하수인 반증 꼴이고 스스로 시청료 거부 운동하는 꼴”이라고 주장했다.

이상우기자 lsw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S 공영노조 뿔났다? 김제동 앵커 소식에 "지나가는 개도 웃는 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