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는 와이프' 지성, 현실감 200% 직장인 변신 "역시 갓지성"


지성 "흔하고 평범한 캐릭터에 매력 느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아는 와이프' 배우 지성이 생활감 200%의 은행원으로 돌아온다.

28일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엽, 극본 양희승,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초록뱀미디어) 제작진은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지성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그린 if 로맨스. 공감을 저격하는 현실 위에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을 상상력을 더해 '공감'과 '로망' 모두를 충족할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특히 매 작품 자신만의 색깔로 개성 강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갓지성' '지소드'라는 수식어를 입증해나가고 있는 지성. 공개된 사진에서부터 리얼리티 만렙의 현실 직장인으로 변신한 모습이 기대를 한층 끌어올린다.

선 채로 딥슬립을 하고 소란에도 멍을 때리는 지옥철 생존력 만렙인 은행원 차주혁의 출근길은 하이퍼리얼리즘 그 자체다. 홍보 전단지 한 장이라도 더 붙이기 위해 경비의 눈을 요리조리 피하려 첩보전 뺨치는 눈치작전을 펼치고 붙잡힌 뒤에는 간절한 눈빛으로 사정하는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땡볕에도 지치지 않고 생글생글 멍뭉美를 풀 장착해 열혈 홍보에 돌입하지만 금세 '지무룩'해진 모습까지 짠내 나는 직장 라이프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성이 연기할 차주혁은 결혼 5년 차, 은행 6년 차 대리로 집에서는 와이프, 밖에서는 상사에게 치이는 짠내 폭발 가장이다. 적당한 스펙과 적당한 직장, 적당한 허세도 부릴 줄 아는 지극히 평범한 보통남자다. 평범하고 때로는 찌질하지만, 그래서 더 공감 가는 차주혁의 매력을 선보일 지성의 연기가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현실 부부 케미로 호흡을 맞추는 한지민과 어떤 로맨스를 만들어 나갈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대본을 읽자마자 꼭 해야 할 작품이라 생각했다는 지성은 "차주혁의 흔하고 평범한 모습에 매력을 느꼈다. 특별한 매력이 없는 보통 남자! 이런 남자에게 특별한 기회가 생기고 그가 선택한 새로운 세상에서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게 될지 저 역시 궁금하다. 함께 지켜봐 달라"고 캐릭터에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제작진은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차주혁을 생생하게 빚어내는 지성은 역시 대단하다. 디테일에 강하고 섬세한 지성이 보통남자 차주혁 캐릭터에 리얼리티와 공감력을 더하고 있다. 지성이 탄생시킬 공감도 200%의 보통남자 차주혁이 공감과 로망을 동시에 저격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는 와이프'는 '쇼핑왕 루이'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이상엽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역도요정 김복주'까지 사랑스럽고 따뜻한 작품을 써온 양희승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후속으로 오는 8월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는 와이프' 지성, 현실감 200% 직장인 변신 "역시 갓지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