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이킴, 8월 피크닉 공연 개최…1위 공약 지킨다


'라이브 피크닉 ', 피크닉+축제 이색 공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로이킴이 팬들과 피크닉 공연을 연다.

로이킴은 8월 4일 오후 6시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2018 로이킴 라이브 피크닉 <로이로祭(제)>'를 열고 팬들과 가까이서 만나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2018 로이킴 라이브 피크닉 <로이로祭(제)>'는 로이킴과 함께 피크닉을 나온 것 같은 편안함과 설렘 속에서 그의 라이브 공연 감상은 물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 콘셉트로 마련한 새로운 형태의 공연 포맷이다.

로이킴의 팬덤명 '로이로제'와 같은 이름으로 팬들에 대한 애틋한 사랑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로써 로 지난 2월 발표한 '그때 헤어지면 돼' 1위 공약을 지키게 됐다. 당시 로이킴은 공식 팬카페 내 팬들과의 채팅 이벤트를 통해 1위 공약으로 팬미팅을 내걸었고, '그때 헤어지면 돼'는 발매 이후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에 로이킴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장난이 반 이상이었던 1등 공약은 지켜야 하니 팬미팅 만들어 보겠습니다"라고 밝힌 만큼 라이브 피크닉 로이로祭(제)로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게 됐다.

소속사 측은 "당초 1위 공약 이행을 위한 팬미팅으로 기획을 시작했지만, 로이킴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반영되어 좀 더 즐겁고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여름 날의 피크닉, 축제 콘셉트로 확장됐다. 로이킴의 참여도가 높은 만큼 이번 '2018 로이킴 라이브 피크닉 <로이로祭(제)>'에서 그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8 로이킴 라이브 피크닉 <로이로祭(제)>'는 오는 22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이킴, 8월 피크닉 공연 개최…1위 공약 지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