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열부터 솔비까지…부지런한 ★들의 투표 인증

성열 "우리 모두 투표합시다", 유권자 독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13일 6·13 전국 동시 지방선거가 열린 가운데 스타들이 이른 아침부터 투표소로 향했다.

방송인 강은비는 이날 오전 SNS에 투표소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새벽 6시 투표 완료!"라는 글을 게재해 선거 시작 직후, 부지런하게 투표소로 향한 것으로 보인다.

가수 솔비는 "투표하셨어요~?"라는 말과 '유권자의아름다운권리' '소중한한표행사'라는 해시태크를 덧붙이며 투표 인증과 함께 유권자들을 독려했다.

아이돌 그룹 멤버들도 일찍이 투표를 완료하며 솔선수범한 행동을 보였다.

인피니트 멤버 성열은 "우리 모두 투표합시다!!! 새나라의 어린이"라는 글과 투표소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남겼다.

레인보우 출신 지숙은 "새벽 공기와 함께 투표 완료! 오늘 꼭!! 소중한 우리들의 권리 멋지게 행사하자구요~!"라고 투표를 독려하며 SNS에 인증샷을 남겼다. 달샤벳 출신 수빈은 이날 오전 9시께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한 투표소로 향했다.

투표를 마치고 휴일을 즐기는 연예인도 있었다. 방송인 안선영은 SNS에 "꼭두 새벽부터 아이스박스에 가득 먹을 거 싣고 도시락 싸고 아침 일찍 #투표완료"라며 "이제 가평으로 출발"이라고 이날 계획을 전했다.

한편 6·13 전국 동시 지방선거 투표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 1만4134개 투표소에서 진행된다.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