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13일 수요일(음력 4월 30일), 당신의 오늘 하루 운세는?


[아이뉴스24 나성훈 기자]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일인 오늘, 당신의 하루 운세를 확인하라.

▶쥐띠 오늘의 운세 "고삐를 늦추지 말고 계속 전진하세요. 기대하지 않은 일에서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

60년생 - 투자나 재테크에 좋은 날입니다. 작은 이익 보다는 큰 이익을 노려보세요.

72년생 -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있을 거에요. 다만 결과는 늦게 나타날 수 있어요.

84년생 - 막막했던 일이 조금씩 풀릴 것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차근 차근 진행하세요.

96년생 - 겸손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세요. 주변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듣게 될 거에요.

▶소띠 오늘의 운세 "흐르는 물은 얼지 않는 법이에요. 꾸준히 노력하면 그만한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

61년생 - 당신의 경험과 연륜을 잘 활용하세요. 적당히 요령을 부리는 것도 좋습니다.

73년생 -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옷은 새 옷이 좋고 사람은 옛사람이 좋아요.

85년생 -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먼 친척보다는 이웃 사촌이 나은 법이에요.

97년생 -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해야 할 때입니다. 위보다는 아래를 잘 살펴 보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큰 욕심부리지 말고 작은 일부터 시작하세요. 다만 계획이 엉성하면 성공하기 어려워요. "

62년생 - 가는 정이 있으면 오는 정도 있어요. 받으려고 하지 말고 먼저 주도록 하세요.

74년생 - 쓸데없이 주변에 소문을 퍼뜨리지 마세요. 이 세상에 비밀은 없는 법이에요.

86년생 - 신용이나 주변 평판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한번 약속한 일은 꼭 지키도록 하세요.

98년생 - 엉뚱한 사람에게 짜증을 내지 마세요. 종로에서 뺨맞고 한강에서 눈흘길 수 있어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걱정이나 고민은 잠시 내려놓도록 하세요. 유유자적, 하루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

63년생 - 앞에서 잘하는 사람이 뒤에서 배신할 수 있어요. 사람을 함부로 믿지 마세요.

75년생 - 지나간 일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언제나 놓친 고기가 커 보이는 법입니다.

87년생 - 분위기 파악이 필요한 날입니다. 내가 좋다고 다른 사람도 좋은 것은 아니에요.

99년생 - 그동안의 피로가 한꺼번에 몰려들 수 있어요.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과 대인운이 좋은 날입니다. 짝이 없는 분들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거에요."

64년생 - 마음이 콩밭에 가 있는 날이에요. 잠시 쉬거나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76년생 - 어려운 일을 잘 마무리할 수 있는 날입니다. 가정에서도 좋은 소식이 있을 거에요.

88년생 - 상대가 원하는 대로 따라 주세요.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자신이 뿌린 대로 거두는 날입니다. 콩심은 데 콩나고 팥심은 데 팥이 날 거에요.

▶뱀띠 오늘의 운세 "심리적 안정이 필요한 날이에요. 스트레스는 빨리 풀고, 골치아픈 일은 피하세요. "

53년생 - 새로운 사람 보다는 옛 사람이 좋습니다. 새로운 사람은 피곤할 수 있어요.

65년생 -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어요. 참고 견디면 머지 않아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77년생 - 주변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마세요. 당신의 뜻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역지사지의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자신의 뜻을 상대방에게 강요하지 마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틈틈이 자신의 실력을 쌓아두도록 하세요. 투자나 재테크는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

54년생 - 온고지신의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새로운 것이 꼭 좋은 것만은 아니에요.

66년생 - 주변 사람이 일에 끼어들지 마세요. 눈에 거슬려도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몸을 쓰기 보다는 머리를 써야 할 때입니다. 조용히 뒤에서 움직이도록 하세요.

90년생 - 주변 사람들과 보조를 맞추도록 하세요. 너무 앞서나가면 시기를 받을 수 있어요.

▶양띠 오늘의 운세 "시작은 좋으나 갈수록 힘이 드는 날이에요. 먼저 중요한 일부터 처리하세요. "

55년생 - 몸은 피곤해도 마음은 편안한 날입니다. 수고한 만큼 보람이 있을 거에요.

67년생 - 평소보다 언행에 신중을 기하세요. 흠 잡힐 만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면 탈이 나기 쉬워요. 급할수록 돌아가도록 하세요.

91년생 - 주변 상황과 분위기를 잘 살피도록 하세요. 튀는 언행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적당히 속도 조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발 물러나서 숨을 돌리도록 하세요. "

56년생 - 고집부리는 것은 서로에게 도움이 안 돼요. 적당히 타협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마세요. 힘든 시간은 언젠가 지나가기 마련이에요.

80년생 - 어른의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겨요. 손윗사람의 조언을 따르도록 하세요.

92년생 -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삼각관계에 빠지면 헤어나기 어려워요.

▶닭띠 오늘의 운세 "심신이 모두 편안한 날이에요. 애정운이 좋으나, 짝이 있는 분들은 한 눈 팔지 마세요. "

57년생 - 원행이나 바깥 출입은 삼가도록 하세요. 먼 길을 떠나면 탈이 나기 쉬워요.

69년생 - 자신과의 싸움이 승패를 좌우할 거에요. 초심을 잃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81년생 - 상대방의 회유나 유혹에 넘어가지 마세요. 비밀은 굳게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소개팅을 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상대가 마음에 들더라도 너무 오버하지는 마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날입니다. 상황에 따라 융통성을 발휘하세요. "

58년생 - 실패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위험 부담이 있기 마련이에요.

70년생 - 새로운 시도와 도전이 필요한 날입니다. 과거의 영광은 모두 잊으세요.

82년생 - 적당히 유머와 재치를 발휘하세요. 말 한 마디로 천 냥 빚을 갚을 거에요.

94년생 - 현실에 만족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불확실한 일에는 뛰어들지 마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고진감래, 고생 끝에 기쁨이 찾아올 거에요. 오늘 하루는 마음껏 즐기셔도 좋습니다. "

59년생 - 주변 인맥 관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특히 아랫사람들을 당신의 편으로 만드세요.

71년생 - 어려운 일은 친구나 동료와 상의하세요.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있을 거에요.

83년생 - 손윗사람의 덕을 보게 되는 날이에요. 막혔던 일들이 시원하게 뚫릴 것입니다.

95년생 - 주변 사람들의 칭찬이 자자한 날입니다.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세요.

[출처=산수도인 제공]

나성훈기자 naa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13일 수요일(음력 4월 30일), 당신의 오늘 하루 운세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