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난 바쁜 숙녀라구요"…유빈, '숙녀' 가사 공개


6월5일 싱글 '도시여자'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유빈의 첫 솔로곡 '숙녀(淑女)'의 전체 가사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0일 오전 8시 각종 SNS 채널에 유빈의 첫 솔로 디지털 싱글 '도시여자(都市女子)' 타이틀곡 '숙녀'의 전체 가사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미지에는 반짝이는 미니 드레스를 입고 매혹적인 포즈를 취한 유빈의 모습과 함께 "분주한 이 도시는 그댈 기다려주지 않는 법", "그대가 날 지나쳐 간대도 난 신경 쓰지 않아", "서둘러줘요. 난 바쁜 숙녀라구요" 등 도도한 도시여성을 표현하는 가사가 담겼다.

앞서 유빈은 첫 솔로곡 '숙녀'의 티저 이미지 공개를 통해 화려하고 힙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비주얼에 이어 공개된 가사 또한 당찬 '숙녀'의 캐릭터를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2007년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 후 11년여 만에 첫 솔로곡을 발표하는 유빈이 당당하고 도발적 느낌의 '숙녀'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를 모은다.

유빈의 첫 디지털 싱글 '도시여자'에는 타이틀곡 '숙녀'와 함께 유빈이 직접 작사한 '도시애(愛)' 등 2트랙이 수록된다.

'숙녀'는 1980년대 유행한 도회적 팝 음악인 시티팝(City Pop) 장르의 곡이다. 펑크, 디스코, 미국 소프트 록, R&B 등에서 영향을 받은 시티팝은 세련되고 낭만적인 분위기와 상쾌하고 청량감 있는 선율이 특징.

'숙녀'는 묵직한 베이스, 고조된 드럼, 화성, 창법 등 모든 요소를 철저히 계산해 만들어진 노래로, 심플하지만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에 '도시여성'으로서 당당하고 멋진 가사가 더해졌다.

유빈의 첫 솔로 디지털 싱글 '도시여자'의 타이틀곡 '숙녀'는 6월 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난 바쁜 숙녀라구요"…유빈, '숙녀' 가사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