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하루하루' 뮤비 1억뷰 돌파…억대뷰 13편 보유

10년 간 꾸준한 인기, 군복무 중에도 기록 추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빅뱅의 '하루하루'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하며 10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빅뱅의 '하루하루'는 29일 오전 4시경 공식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뷰를 넘어서며 꾸준한 인기와 그 파급력을 증명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하루하루' 1억뷰 돌파 기념 특별 축전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008년 발매된 빅뱅의 세번째 미니앨범 'Stand Up' 타이틀곡 '하루하루'는 공개 이후 10여 년 동안 음악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빅뱅의 히트곡으로 자리매김했다.

'하루하루'는 발표 당시 서정적이면서도 중독적인 후렴구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지드래곤과 일본 유명 뮤지션 다이시 댄스와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으며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쓴 바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애절함을 자아내는 가사와 멤버들의 감성적인 연기가 더해져 몰입도를 높였다.

빅뱅은 최근 지디X태양의 '굿보이' 뮤직비디오로 2억뷰, '맨정신'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하는 등 군복무 공백기에도 새로운 기록을 추가했다. 현재 빅뱅이 보유한 억대 1억뷰 뮤직비디오는 총 13편으로 늘었다.

한편 빅뱅은 지드래곤과 태양, 대성 등이 현역 입대해 군 복무 중이며, 탑은 용산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 기간을 채우고 있다. 막내 승리는 현재 활발한 활동 중으로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