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두심, '계룡선녀전' 출연 확정…문채원과 2인1역


699년 남편 환생 기다려온 선녀 선옥남 역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고두심이 '계룡선녀전'에서 문채원과 2인1역 연기를 펼친다.

고두심은 네이버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한 사전 제작 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 /연출 김윤철)에 캐스팅 됐다.

'계롱선녀전'은 고려, 조선시대를 거쳐 바리스타가 된 699세 계룡산 선녀 선옥남이 현실을 살고 있는 두 명의 남편 후보 정이현과 김금을 만나면서 비밀을 밝혀내는 코믹판타지 드라마다.

극 중 고두심은 선녀폭포에서 날개옷을 잃어버려 하늘로 올라가지 못한 채 699년 동안 남편이 환생할 날만 손꼽아온 계룡산 '선녀다방'의 바리스타 선녀 선옥남 역을 맡아 문채원과 2인 1역 호흡을 펼친다.

또한 선옥남은 인연이 있는 이들과 아닌 사람들에 따라 보이는 모습이 달라진다. 여기서 고두심은 보통 사람에게 보이는 푸근한 외모의 할머니 선녀 선옥남을 담당한다.

특히 그녀가 표현해낼 선옥남 특유의 따스한 성품은 지친 시청자들의 마음에 위로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남편을 찾기 위해 산을 떠난 선옥남이 낯선 문명사회에서 적응하는 에피소드 역시 코믹하게 그려내며 극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수 십 년의 작품 생활 동안 무수한 레전드를 낳은 국민배우이자 시대를 대표하는 어머니 배우인 고두심의 변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문채원과 빚어낼 시너지도 흥미를 유발하고 있는 포인트. 한 캐릭터를 두고 두 여배우가 그려낼 선옥남에 관심이 모아진다.

드라마 '계룡선녀전'은 '품위있는 그녀' 김윤철 감독과 제작진이 뭉치고 유경선 작가가 가세했으며, 문채원과 윤현민이 캐스팅 됐다. 현재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두심, '계룡선녀전' 출연 확정…문채원과 2인1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