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살인소설' 지현우 "소설가役, 카타르시스 느꼈다"


"'나도 이렇게까지 해볼게'라는 마음으로 연기"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지현우가 영화 '살인소설' 캐릭터를 연기하며 쾌감을 느꼈다고 밝혔다.

16일 서울 중구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살인소설'(감독 김진묵, 제작 리드미컬그린)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진묵 감독, 지현우, 오만석, 이은우, 김학철, 조은지가 참석했다.

영화는 지방 선거에 나설 집권여당 시장 후보로 지명된 경석(오만석 분)이 유력 정치인의 비자금을 숨기러 애인 지영(이은우 분)과 별장에 들렀다 수상한 청년 순태(지현우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현우는 "이 영화는 누군의 거짓말을 하면서 시작된다. 이 부분에서 카타르시스를 느꼈다"라며 "그간 드라마와 영화에서 좋은 쪽으로 복수를 하거나, 더 하고 싶지만 더 가지 못하는 연기를 해왔다. 그래도 이 작품에서는 상대방이 거짓말을 할 때 '나도 이렇게까지 해볼게'라는 마음으로 연기했다"고 했다.

극중 소설가를 연기한 지현우는 "살있는 소설 속 주인공들이 하는 대사들이 소설의 텍스트보다 뛰어났을 때 쾌락을 느끼며 연기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살인소설'은 오는 18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살인소설' 지현우 "소설가役, 카타르시스 느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