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너, 국내외 차트 1위…봄 컴백 대전 '위너'


'에브리데이' 음원차트+아이튠즈 18개국 1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위너가 '에브리데이'로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봄 컴백 대전의 '위너'가 됐다.

위너의 정규 2집 'EVERYD4Y'의 타이틀곡 '에브리데이(EVERYDAY)'는 5일 오전 1시 기준 멜론, 엠넷, 올레, 네이버 뮤직, 벅스, 지니,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모든 음원 차트에서 1위 올킬에 성공했다. 오전 8시 기준 실시간 차트에서도 위너의 돌풍이 계속되며 7곳에서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뿐 아니라 2집 앨범에 수록된 12곡은 모두 차트인에 성공, '줄세우기'를 하며 위너의 남다른 음원 파워를 증명했다.

해외 반응도 뜨거웠다. 위너의 새 앨범은 아이튠즈 18개국 1위에 오르면서 글로벌 인기를 실감했다. 볼리비아, 브라질, 브루나이, 칠레, 콜롬비아, 홍콩, 인도네시아, 카자흐스탄, 마카오, 말레이시아, 멕시코, 뉴질랜드, 페루, 필리핀, 싱가포르, 타이완, 태국에서 나란히 1위에 올랐다. 세계 최대 음악 시장인 미국에서는 5위까지 순위가 치솟았다.

위너는 이번 정규 2집을 모두 자작곡으로 채울 만큼 음악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

타이틀곡 'EVERYDAY'는 위너가 그동안 보여준 음악과 또 다른 트랩 장르의 곡으로,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신선한 듣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넌 봐도, 봐도 끝이 안 보여’, ‘넌 파도, 파도 매일 새로워' 등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재치있는 가사, '에브리데이'가 반복되는 후렴구가 강한 중독성을 지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너, 국내외 차트 1위…봄 컴백 대전 '위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