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스, 컴백 콘셉트는 '향으로 유혹하는 조향사'…오감 홀린다


17일 정규 3집 '오 드 빅스'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빅스의 새 앨범 콘셉트는 '향으로 유혹하는 조향사'였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5일 빅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의 메인 콘셉트가 담긴 흑백 버전의 개별 및 단체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4일 다채로운 색감과 몽환적인 표정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실은 1차 포토로 화제를 모았던 빅스는 2차 포토에서 한층 더 짙어진 분위기와 고혹적인 매력을 담아내며 '컨셉돌'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빅스는 6명의 서로 다른 매력에 집중한 개별컷과 수트남으로 댄디하게 변신한 단체컷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멤버들은 개별 컷에서 카메라를 뚫고 나올 듯한 강렬한 눈빛에 꽃으로 컬러감을 얹어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단체컷에서는 타이트한 수트도 완벽히 소화해냈으며, 각기 다른 매력들을 모아 프레임을 꽉 채웠다.

이번 흑백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통해 빅스의 정규 3집 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 컴백 콘셉트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빅스의 전매특허인 다크한 콘셉트에 몽환적인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향으로 유혹하는 조향사'로 돌아오는 것. 포토 속 소품으로 사용된 꽃이 힌트로 거부할 수 없는 빅스만의 향기와 매력을 치밀하게 배합한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지난해 네 번째 미니앨범 '桃源境(도원경)'이 동양적 판타지로 꽃도령을 표현했다면, 정규 3집 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에서는 시각부터 후각까지 완벽하게 홀리는 '향의 유혹자'로 변신할 예정이다.

한편 빅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정규 3집 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를 공식 발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스, 컴백 콘셉트는 '향으로 유혹하는 조향사'…오감 홀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