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커밍쑨' 김희원 "'나를 기억해' 이유영, 단독 주연인 줄"


이유영 "김희원 선배님, 세상에서 제일 웃겨"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유영과 김희원이 '커밍쑨'에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천만홀릭, 커밍쑨'에서 영화 '나를 기억해' 배우 김희원, 장혁진이 참석했다.

김희원은 "이유영 씨가 단독 주연이고 나는 이유영 씨의 조력자 역할인 줄 알았다. 마음 편하게 촬영했다"고 밝히며 "개봉할 때 포스터를 찍자고 해 놀랐다"고 웃으며 말했다.

스튜디오에 함께 참석하지 못한 이유영은 영상으로 김희원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그는 "악역을 많이 맡아 어려운 분이 아닐까 했는데 처음 만났을 때 몇 시간 동안 귀신, 당구, 게임 이야기 등을 재밌게 쉴새없이 하시더라"라고 했다.

이어 "김희원 선배님은 수다쟁이다. 세상에서 제일 웃기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나를 기억해'(감독 이한욱, 제작 오아시스이엔티)는 다른 시간,다른 장소에서같은 수법으로 벌어지는 의문의 연쇄 범죄에 휘말린 여교사 서린(이유영 분)과 전직 형사 국철(김희원 분)이 사건의 실체와 정체불명의 범인인 마스터를 추적하는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오는 4월1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커밍쑨' 김희원 "'나를 기억해' 이유영, 단독 주연인 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