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긴어게인2' 김윤아 "윤건·로이킴과 한 팀, 모두 대범해"


"남남케미가 관전포인트"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김윤아가 '비긴어게인2'에서 선보일 버스킹 공연에 기대를 당부했다.

30일 서울 상암동 JTBC에서 '비긴어게인2'(연출 송광종)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자우림 김윤아·이선규, 브라운아이즈 윤건, 박정현, 하림, 악동뮤지션 수현이 참석했다.

'비긴어게인'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국내가 아닌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이 아일랜드로 떠나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였던 시즌1을 잇는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김윤아는 이선규, 윤건, 로이킴과 함께 포르투갈에서 버스킹을 했다. 그는 "우리도 이상하다면 이상한 조합이다. 평소 이렇게 팀을 짜서 일할 이유가 없으니까"라며 "서울에서 두 번 밖에 연습을 못했다"고 돌이켰다.

이어 "처음엔 서로 막막했다. 어떻게 연주되고 결합될까 싶었다"며 "그런데 우리 팀에는 좋은 매력이 있었다. 다들 대범하다. 자잘한 것을 별로 신경 안쓰고 슥슥 해치워나간 것 같다"고 답했다. 또한 "그런게 보는 분들에게도 시원하게 버스킹 즐기는 모습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팀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선 "음악은 당연하고 남성 멤버들 간 케미가 재밌다. 브로맨스라 말할 수 있는 대목도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포르투갈 공연 중 기억에 남았던 순간에 대해선 "에피소드가 많았다. 한 집에서 밥을 차려먹는것도 잊을 수 없었다"며 "개인적으로는 '파두' 하우스에서 현지인들의 환호성 들을 수 있었던 것이 좋았다. 평소에도 아름답다 생각했는데 현장에서 그렇게 생명력 있는 음악을 들을 수 있었던 것이 감사했다"고 답했다.

'비긴어게인2'는 30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긴어게인2' 김윤아 "윤건·로이킴과 한 팀, 모두 대범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