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너, 신보 12곡 모두 자작곡…양현석 "화려한 트랙리스트"


4월4일 정규 2집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위너가 4월 4일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12곡 모두 자작곡으로 채웠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전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위너의 정규 2집 트랙리스트 전체를 게재했다. 총 12곡 중 어제 선공개된 6곡에 이어 나머지 6곡마저 베일을 벗은 것.

세련된 록 발라드곡 '예뻤더라',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 하는 마음을 센스 있는 가사로 풀어낸 '사치', 팬클럽 'INNER CIRCLE'을 위한 'MOVIE STAR', 멤버 이승훈이 처음으로 프로듀싱 한 'SPECIAL NIGHT' 등이 수록됐다.

여기에 YG 양현석 대표가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이 원하는 바로 그 곡"이라는 힌트를 건넨 스페셜 보너스 트랙 'RAINING', 'HAVE A GOOD DAY'까지 포함됐다.

두 곡은 지난 2월, 일본에서 발매된 'OUR TWENTY FOR' 앨범에 처음 실린 곡으로, 팬들의 빗발치는 요청에 따라 한국어 버전으로 재탄생 됐다.

위너의 정규 2집 'EVERYD4Y'는 데뷔 전부터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등 자체 제작 능력을 갖춘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을 확인할 수 있다. 리더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12곡 모두 작곡,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힙합, 트랩, 어쿠스틱, 발라드 등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자 노력한 멤버들의 다양한 시도가 돋보인다.

두 팔 걷어 부치고 지원에 나선 양현석 대표 역시 위너의 컴백 전부터 "매일 매일 듣게 될 앨범", "가장 화려한 트랙리스트", "4월은 위너다"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너, 신보 12곡 모두 자작곡…양현석 "화려한 트랙리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