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7년의 밤' 고경표 "캐릭터 위해 스스로 고립시켰다"


"캐릭터 감정선, 영화로 마주하니 더 크게 와닿는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고경표가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위해 했던 노력을 밝혔다.

21일 서울 용산구 CGV에서 영화 '7년의 밤'(감독 추창민, 제작 폴룩스(주)바른손)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추창민 감독과 배우 류승룡, 장동건, 송새벽, 고경표가 참석했다.

고경표는 "촬영 전 스킨스쿠버 강습을 받았다 .그래서 촬영하는 데 큰 무리는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캐릭터 감정선이 대본보다 영화로 마주하니 더 크게 와닿는다"고 이날 작품을 처음 본 소감을 전하며 "다들 고생이 많았을 거라고 생각한다. 저도 서원이를 연기하면서 유약하고 피폐하지만 그 안에서 여러 가지 감정이 느껴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연기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촬영 현장에서도 말수도 없이, 저를 고립시키려 많이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7년의 밤'은 한 순간 우발적 살인으로 모든 걸 잃게 된 남자 최현수(류승룡 분)와 그로 인해 딸을 잃고 복수를 계획한 남자 오영제(장동건 분)의 7년 전의 진실과 그 후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정유정 작가의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고경표는 복수의 희생양이 된 살인자 최현수의 아들 최서원 역을 맡았다. 아빠를 세상에서 제일 사랑했던 아들이지만 아빠가 살안자가 되던 그날 이후 삶이 송두리째 바뀌는 인물이다.

한편 '7년의 밤'은 오는 28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7년의 밤' 고경표 "캐릭터 위해 스스로 고립시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