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같이살래요' 유동근 "이번엔 암 아닙니다" 센스소감


'황금빛내인생' 후속, 17일 오후 7시55분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이번엔 암 아닙니다. 아프지도 않아요."

'같이 살래요' 유동근이 전작 '황금빛 내 인생'을 떠올리게 하는 센스 소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제작발표회에서 유동근은 "이번에는 암 아니다. 아프지도 않고, 네 남매의 가장이고 구두 장인이다"라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극중 유동근은 4남매의 아버지이자 수제화 매장의 주인 겸 명장 박효섭 역을 맡았다.

유동근은 "'명성황후'를 같이 한 윤창범 감독에게 전화가 왔기에 '이번에는 무슨 암이냐'고 물었다. 윤 감독이 '이번에는 아니다. 로맨스도 있다'고 하기에 놀랐고, 선선했다"라며 "직업적으로도 안해본 역할이라 기대감이 크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주말 연속극으로 4년만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설레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같이 살래요'는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신중년 부모세대와 자식 세대의 썸과 쌈, 사랑과 전쟁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그려낸 2060 전 세대 가족 로맨스. 유동근, 장미희, 박선영, 한지혜, 이상우, 여회현, 금새록 등이 출연한다.

한편, '같이 살래요'는 '황금빛 내 인생' 후속으로 17일 오후 7시5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같이살래요' 유동근 "이번엔 암 아닙니다" 센스소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