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공녀' 이솜 "민폐 캐릭터 되지 않으려 연기"


"미소 친구들, 실제 친구들 같아"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솜이 캐릭터를 어떻게 연기로 만들어냈는지 밝혔다.

12일 서울 용산구 CGV에서 영화 '소공녀'(감독 전고운, 제작 광화문시네마, 모토MOTTO)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솜, 안재홍, 전고운 감독이 참여했다.

이솜은 "맡은 미소 캐릭터 자체를 이해하려 노력했다"고 말문을 열며 "미소가 현실적이지만 현실에 잘 없는 인물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중심을 잘 보여줘야 했다"고 했다.

특히 "미소가 친구들을 찾아갔을 때 미소가 조금이라도 이들에게 민폐처럼 보일 수 있을 것 같아 감독님과 고민을 많이 나눴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또한 "미소와 미소 친구들에게 공감을 많이 했다. 미소 친구들이 제 실제 친구들인 것처럼 느껴졌다"고 덧붙였다.

소공녀'는 집만 없을 뿐, 일도 사랑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사랑스러운 현대판 소공녀 미소(이솜 분)의 도시 하루살이를 담은 작품. '족구왕' '범죄의 여왕' 등 재기 발랄한 작품들로 관객을 사로잡아온 광화문시네마의 작품에 기획, 제작으로 참여한 전고운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이솜은 하루 한 잔의 위스키와 한 모금의 담배, 남자친구만 있다면 더 바랄 것이 없는 주인공 미소 역을 연기한다. 엉뚱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소공녀'는 오는 22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공녀' 이솜 "민폐 캐릭터 되지 않으려 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