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너만 있으면 충분해"…'소공녀' 이솜♥안재홍, 커플케미


사랑스러운 매력 가득 담긴 캐릭터 포스터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영화 '소공녀' 배우 이솜과 안재홍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7일 배급사 CGV아트하우스는 '소공녀'(감독 전고운, 제작 광화문시네마, 모토MOTTO) 이솜과 안재홍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는 집만 없을 뿐, 일도 사랑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사랑스러운 현대판 소공녀 미소(이솜 분)의 도시 하루살이를 담은 작품.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제43회 서울독립영화제 등 각종 영화제에서 관객들과 언론,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이솜, 안재홍의 귀여운 표정과 감성적인 카피가 어우러져 두 배우가 보여줄 리얼 현실 커플의 케미를 기대케 한다. 먼저 좋아하는 위스키와 담배를 포기할 수 없어 과감히 집을 떠나는 주인공 미소의 캐릭터 포스터는 수줍은 표정이지만 엉뚱하면서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미소의 매력을 한껏 보여준다.

여기에 여자친구 미소에게 입맞춤을 날리고 있는 한솔의 포스터는 헤어짐이 아쉬워 손키스를 보내는 한솔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 극 중에서 펼쳐질 이들의 달달하고 통통 튀는 연애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미소의 '난 너만 있으면 충분해'라는 카피와 한솔의 '우리 상상력을 발휘해보자, 함께 있다고'라는 카피는 앞으로 두 사람에게 벌어질 일에 대해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소공녀'는 '족구왕' '범죄의 여왕' 등 재기발랄한 작품으로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구축한 제작사 광화문시네마의 4번째 작품. 오는 22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만 있으면 충분해"…'소공녀' 이솜♥안재홍, 커플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