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옥션 '필립스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단독 판매


구매 후 상품평 남기면 필립스 전기면도기 증정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옥션은 오는 21일까지 필립스의 2018년 신상품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블루투스 기술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되는 이번 제품은 센서로 감지된 사용자의 양치질 정보 분석을 통해 현재 양치 상태부터 올바른 양치방법까지 개인 맞춤형 정보를 실시간 3D 화면으로 제공한다.

또 칫솔모에 내장된 RFID칩을 통해 양치 시 적절 압력 정보 제공 및 개인 사용 습관에 맞춘 칫솔 교체 시기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며, 무선 양치컵과 휴대용 충전케이스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충전이 가능하다.

옥션은 단독 판매를 기념해 200개 한정, 43만5천원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27만 상당의 추가 사은품(에어플로스 울트라 치간세정기+RFID칩 내장 칫솔모 2년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선물로 증정하며 이외에도 필립스의 다양한 구강관리제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옥션 마케팅실 오대영 팀장은 "필립스 전동칫솔은 우수한 제품력으로 오랜 시간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온 제품으로, 옥션 고객들을 위해 이번 신상품 단독 판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특별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션 '필립스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단독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