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세근은 사이먼, 이정현은 버튼…올스타전 명단 확정


[조이뉴스24 김동현기자] KBL 올스타전 명단이 확정됐다. 오세근(매직팀)은 팀 동료 데이비드 사이먼을 선택했고 이정현(드림팀)은 디온테 버튼(원주 DB)를 동료로 맞이했다.

KBL은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2017~2018 프로농구 올스타전 출전 명단을 발표했다. 이번 드래프트는 사상 처음으로 팬 투표에서 1위와 2위를 차지한 선수들이 드래프트를 통해 선수를 선발했다.

우선 팬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오세근은 팀 동료인 사이먼과 박찬희(인천 전자랜드) 최준용(서울 SK) 이종현(울산 현대모비스)를 베스트 5로 지명했다. 이후 조성민 제임스 켈리(이상 창원 LG) 전태풍 안드레 에밋(이상 KCC) 최진수(고양 오리온) 허훈(부산 KT) 전준범(현대모비스)를 뽑았다.

이에 맞선 팬 투표 2위 이정현은 KGC에서 한솥밥을 먹은 양희종, 김태술(서울 삼성) 그리고 김종규(LG) 디온테 버튼(원주 DB)를 베스트 5에 올렸다. 이어 올 시즌을 끝으로 은퇴하는 김주성과 두경민(이상 DB) 양동근(현대모비스) 송교창(KCC) 리카르도 라틀리프(삼성) 김시래(LG) 김기윤(KT)을 선발했다.

오세근 매직팀의 감독은 문경은(SK) 감독으로 결정됐다. 김태진(전자랜드) 코치와 정선규(KCC) 코치가 보좌한다. 드림팀은 이상범 (DB) 감독과 손규완(KGC) 코치, 성준모(현대모비스) 코치가 꾸린다.

올스타전은 오늘 13일과 14일 열릴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동현기자 migg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세근은 사이먼, 이정현은 버튼…올스타전 명단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