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한도전' 이동욱, 절친 조세호 디스에 셀프홍보까지


조세호 인사 청문회 개최, 이동욱 제보자로 나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이동욱이 조세호의 '절친'으로 '무한도전'을 찾았다. 이동욱은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한다.

앞서 방송을 통해 조세호의 '무한도전' 인사청문회를 예고하며 '조세호씨와 학창시절 함께했거나 사적으로 친분이 있는 지인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라는 제보 안내가 공개됐다. 이에 평소 조세호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이동욱이 제보자로 나선 것.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유재석과 하하가 조세호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이동욱과 밀담을 나누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유재석-하하에게 절친 조세호에 관한 중요한 이야기를 하는 듯 은밀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유재석-하하는 이동욱의 이야기가 믿기지 않는다는 듯 한껏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그들이 어떤 대화를 나누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동욱은 조세호의 과거는 물론 주변 지인까지 모두 꿰뚫고 있는 '특급 제보자'로서 조세호의 감춰진 사실을 낱낱이 폭로해 되레 유재석-하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특히 이동욱은 과거 조세호와 함께 촬영할 당시 조세호가 샤워를 2분 만에 하고 나왔다며 '조세호 샤워 2분설'을 제기한 것을 시작으로 거침없는 폭로로 진정한 저격수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동욱은 조세호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 중간중간에 유재석과 하하를 향해 깨알같이 자신의 근황을 전하며 셀프홍보에 나섰다. 게다가 '무도' 멤버로 조세호가 아닌 스스로를 추천하는 대담함까지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무한도전'의 조세호 인사 청문회는 오는 6일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한도전' 이동욱, 절친 조세호 디스에 셀프홍보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