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사이', 나문희부터 윤유선까지…연기 베테랑들 만났다


안내상·태인호·윤세아·박희본 등 출연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그냥 사랑하는 사이'가 신뢰감을 안기는 베테랑 연기자들의 끈끈한 호흡을 예고했다.

JTBC 새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극본 유보라, 연출 김진원,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이하 그사이)는 거칠지만 단단한 뒷골목 청춘 강두(이준호 분)와 상처를 숨긴 채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건축 모델러 문수(원진아 분), 인생을 뒤흔든 사고에서 극적으로 살아남은 두 남녀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실력파 제작진의 의기투합과 이준호, 원진아의 참신하고 파격적인 캐스팅, 탄탄한 연기력의 이기우, 강한나의 조합으로 기대를 얻은 '그사이'에는 나문희, 윤유선, 안내상, 태인호, 윤세아, 박희본까지 막강한 내공의 연기 고수들이 출연한다.

현재 진행형의 전성기를 써내려가고 있는 나문희는 뒷골목 청춘 강두와 티격태격하지만 가족인 듯, 친구인 듯 의지하며 살고 있는 약장수 할머니 역을 맡았다. 이준호와 나이를 초월한 우정을 그리며 극의 무게중심을 탄탄히 잡는다.

윤유선과 안내상은 각각 문수의 어머니 윤옥, 아버지 동철에 캐스팅 됐다. 윤옥은 쉽게 치유되지 않는 상처를 자신을 망가뜨리는 것으로 증명이라도 하듯 술에 의존해 아슬아슬한 일상을 살아가는 인물. 예민한 감성부터 극단의 감정까지 오가며 폭넓게 표현하는 윤유선의 연기가 윤옥의 삶을 생생하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편안하게 녹아드는 현실감 넘치는 연기에 깊이 있는 품격을 불어넣는 안내상은 딸 문수에게 부채감이 있지만 표현하지 못하는 무뚝뚝한 아버지 동철로 분한다.

태인호는 정유진(강한나 분)의 오빠 정유택으로 출연한다. 장남이라는 이유로 자신을 억누르며 살아와 욕망을 비뚤어진 방식으로 푸는 방법밖에 모르는 성장하지 못한 어른 아이다. 단정한 외모 속에 날선 카리스마를 감춘 반전의 힘이 있는 태인호가 정유택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는다.

윤세아는 클럽 마리앤의 얼굴 마담 마리 역을 맡았다. 될 대로 되라 사는 강두가 신경 쓰여 누이 혹은 연인처럼 챙기는 인물이다. 박희본이 문수의 둘 도 없는 친구 웹툰 작가 김완진을 연기한다.

제작진은 "각기 다른 상처와 아픔을 지닌 인물들의 감정선을 따라가는 작품이기 때문에 섬세한 연기력이 중요하다"며 "존재만으로 신뢰감을 주는 연기 고수들이 모였다. 그야 말로 꿈의 라인업"이라고 알렸다. 이어 "극을 단단하게 받쳐줄 내공 깊은 배우들의 열연이 힘을 불어넣으며 공감 지수를 한층 끌어 올릴 예정이다. 매 순간 인물과 서사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사이'는 오는 12월1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사이', 나문희부터 윤유선까지…연기 베테랑들 만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