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승훈, 우효광과 인증샷 "왜 우블리인지 알겠더라"


추자현-우효광 부부에 듀엣곡 선물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우효광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신승훈은 20일 SNS을 통해 "왜 우효광을 우블리라 하는지 만나보니 더 알 것 같네요!!^^ 노래 녹음할 때 도저히 안되는 한국말 어려운 발음 끝까지 하려는 노력이 넘 열정적이었다"며 "자현이가 임신 땜에 옆소파에서 곤히 자서 둘만 한 컷 찍어봤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승훈과 우효광은 손을 맞잡은 채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친형제처럼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신승훈과 추우커플의 만남은 SBS '동상이몽2'를 통해 성사됐다. 연말을 맞아 듀엣곡을 만들기로 한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평소 팬이었던 발라드 황제 신승훈을 찾아 도움을 요청했고, 신승훈 역시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를 기획한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요청에 흔쾌히 응했다.

이로써 오랜 팬임을 자청한 추우부부와 발라드 황제 신승훈의 특급 만남이 실현됐다. 신승훈이 추우부부에게 어떤 곡을 선물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신승훈은 최근 신예 로시(Rothy)를 론칭하며 제작자로서의 능력을 발휘했다. 또 오는 27일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그는 앨범 발매에 이어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승훈, 우효광과 인증샷 "왜 우블리인지 알겠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