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서 늦가을 정취 느껴요' KIA, 홈구장 투어 모집

18일 행사 실시…퓨처스 선수단 사용 챌린저스 필드도 방문 예정


[조이뉴스24 김지수기자] 올 시즌 정규리그 1위에 이어 한국시리즈 우승까지 차지해 통합 우승을 달성한 KIA 타이거즈가 홈 구장 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KIA 구단은 오는 18일 진행하는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 투어'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투어'는 경기장 및 선수단 시설 곳곳을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비시즌 기간을 감안해 함평 챌린저스 필드까지 연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경기장 및 선수단 시설 곳곳을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구단은 선수단이 훈련을 진행하고 있고 퓨처스(2군) 선수단이 홈 구장으로 사용하고 있는 함평 챌린저스 필드까지 함께 돌아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투어 참가자는 KIA 선수단 버스에 탑승해 함평 기아 챌린저스 필드로 먼저 이동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선수단 식단과 같은 식사가 제공되고 이후 구단 재활센터를 방문한 뒤 그라운드에서 훈련 중인 선수를 직접 참관할 수 있다.

이후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로 돌아와 선수단 라커룸·웨이트 트레이닝실·실내 연습장·불펜·덕아웃 등을 돌아본다.

투어는 18일 오전 10시 4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고 참가비는 5만원이다. 참가자 모집은 14일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선착순 40명만 받는다.

김지수기자 gsoo@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