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YP '스트레이 키즈' 베일 벗어…제2의 트와이스 향해


9명 단체사진 공개, 카리스마 발산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새 보이그룹 선발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에 등장할 9명의 주인공들이 공개됐다.

JYP는 9일 정오 JYP Nation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등을 통해 Stray Kids를 꾸며갈 9명의 단체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들은 블랙과 화이트 계열의 의상을 입고 일렬로 도열한 채 개성과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앞서 지난 6일 정오에는 이들이 출연한 '헬리베이터(Hellevator)'의 뮤직비디오가 깜짝 공개됐다. 9명 연습생들의 면면이 베일을 벗은 것은 물론 이들이 선보이는 힙합 베이스의 강렬한 음악과 그에 걸맞는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직비디오 속 불타는 책과 어지럽혀진 교실, 농구공 등 다양한 오브제와 어딘지 모르게 꽉 막혀 닫힌 공간 속 하늘을 바라보는 멤버들의 모습, 또 엘리베이터를 타고 그 공간을 나온 멤버들이 맞닥뜨리게 되는 또 다른 열린 세계가 의미하는 바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JYP는 9명의 단체 이미지에 이어 11일, 12일, 13일 정오마다 멤버 3명씩의 이미지를 릴레이 공개하며 17일 엠넷에서 '스트레이 키즈'의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2015년 트와이스를 탄생시킨 '식스틴(SIXTEEN)'에 이어 2년여 만에 JYP와 엠넷이 다시 만나 선보이는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를 꿈꾸는 연습생들 vs JYP'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기대를 모은다.

'전원 데뷔'라는 목표를 가진 연습생들은 소속사가 준비한 기상천외하고 미스테리한 미션으로 개인 능력과 팀워크를 동시에 평가 받으며, 매회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JYP '스트레이 키즈' 베일 벗어…제2의 트와이스 향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