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5월 황금연휴 이벤트 진행


'엘리시안 리조트 웨딩페어' 등 다채로운 가족 단위 행사 열려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전철로 방문 가능한 리조트로 유명새를 탄 춘천 강촌 소재 '엘리시안강촌 리조트'에서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우선, 어린이날을 포함한 3일부터 6일 까지 엘리시안 강촌 콘도미니엄 2층 메이플 강의장에서는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가족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 된다. 석고 방향제 만들기, 과일 코디얼, 과자, 쿠키 만들기 행사가 진행되며 유료 선착순으로 진행 된다.

5일 어린이날에는 리조트 잔디 광장 메인무대에서 사물놀이, 마술공연, 가족 레크레이션, 어린이 체육대회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를 통해 콘도 무료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페이스페인팅 및 어린이 만화영화 더빙 공연도 진행된다. 행사 참가는 무료이며 리조트 방문객이라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다.

6일에는 콘도미니엄 1층 로비에서 캘리그라피 문구 작성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액세서리 만들기 행사도 진행한다.

1년 중 가장 결혼하기 좋은 5월인 만큼 엘리시안 리조트의 고품격 웨딩 서비스를 체험 해 볼 수 있는 웨딩페어 행사가 예정돼 있다.

7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2017년 엘리시안 리조트 웨딩페어'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드레스 피팅과 웨딩 메이크업 시연이 가능하다. 스냅 포토 이벤트와 컬러테라피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4시에는 화려한 웨딩쇼가 진행되며 경품 추첨과 만찬이 예정되어 있다. 참가자 드레스코드는 하객 패션이며 기념품도 증정된다. 참여 방법은 유선 접수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13일에는 운치 있는 통기타 운율을 들을 수 있는 전국 통기타 페스티벌이 기획돼 있고, 20일과 27일에는 영화와 뮤지션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그린시네마' 콘서트가 열린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심혈을 기울여 많은 행사를 준비했다"며 "경춘선 상봉역에서 전철을 타면 한 시간 이내에 엘리시안강촌역(백양리역)에 도착할 수 있는 만큼 가벼운 발걸음으로 방문해 많은 이벤트를 편하게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5월 황금연휴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