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블에스 301 김형준 "내년 상반기 군입대, 걱정 안해"


김규종 "개개인 단단해질 시간, 건강히 다녀왔으면"

[이미영기자] 그룹 더블에스 301 김형준이 이번 앨범을 끝으로 군 입대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블에스 301(김형준, 허영생, 김규종)은 8일 오후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새 '미니앨범 ‘ETERNAL 0'와 'ETERNAL 1'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더블에스 301의 막내 김형준은 내년 상반기 중 군입대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형준은 "더블에스 301 활동이 마무리 되면 군 입대할 예정이다. 이번 활동이 마지막이다. 내년 상반기 중에는 군대를 가야한다"라고 군입대 계획을 밝혔다.

김형준은 "성실히 군 복무를 할 생각이다. 제 성격이 밝은 편이라 뭘 해도 걱정을 안한다. 원만히 군생활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 많이 배워오는 시간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고 입대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김규종은 "앨범 마무리 후 다시 개개인이 단단해져야 된다고 생각한다. 더 탄탄하게 준비 활동을 해놓고 (김)형준이가 나오는 그 날에 맞이하겠다. 건강히 다녀오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6월 발매된 스페셜 앨범 'ETERNAL'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ETERNAL 0'와 'ETERNAL 1' 두 가지 버전으로 발표된다. 타이틀곡 ‘REMOVE’를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됐으며, 멤버 허영생은 앨범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하고 타이틀곡을 비롯한 2곡의 수록곡을 직접 작사, 작곡 하는 등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REMOVE'는 그루브한 리듬과 잔잔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감정을 쉽게 지워낼 수 없는 마음을 솔직하게 담아냈다.

더블에스 301은 오는 9일 0시 미니앨범 ‘ETERNAL 0'와 'ETERNAL 1'을 동시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블에스 301 김형준 "내년 상반기 군입대, 걱정 안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