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투라지: 더 비기닝', 특별편성…서강준 목소리로 듣는다


'안투라지' 첫 방송 D-7, 28일 밤 11시15분 방송

[김양수기자] tvN '안투라지'가 첫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오늘(28일) 밤 11시15분 '안투라지: 더 비기닝'을 특별 편성한다.

오는 11월4일 밤 11시 첫방송하는 '안투라지'(극본 서재원, 권소라 연출 장영우)는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영빈(서강준 분)과 그의 친구들 호진(박정민 분), 준(이광수 분), 거북(이동휘 분)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은갑(조진웅 분)과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그린 드라마. 미국 HBO에서 2004년부터 2011년까지 총 여덟 시즌을 방송하며 인기를 모았던 동명 드라마의 세계 최초 리메이크 버전이다.

지난 25일 제작발표회에서 '안투라지'의 주역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가 환상적인 브로맨스 케미를 드러낸 가운데 '안투라지: 더 비기닝'이 드라마를 백배 즐기기 위한 길잡이로 나설 전망이다. 특히 차영빈 역을 맡은 서강준이 내레이션에 참여해 즐거움을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투라지'의 첫 촬영 및 포스터 촬영 현장 등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각 배우들이 직접 자신의 캐릭터를 소개한다. 또 '안투라지'를 더 재미있게 시청하기 위한 관전포인트를 전한다. 이와 함께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가 스타토크를 진행한다. 첫인상과 실제 이미지가 다른 반전 인물, 드라마 속 인물과 싱크로율이 가장 높은 인물 등 5인 배우들에게 궁금한 것들을 묻고 답하며 유쾌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새로운 시도로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tvN 불금불토 스페셜 '안투라지'는 내달 4일 밤 11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투라지: 더 비기닝', 특별편성…서강준 목소리로 듣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