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항가는길' 제주도 로케이션…업그레이드 영상미 예고


3개월 준비 과정 거쳐 10월 초부터 촬영

[김양수기자] '공항가는 길'이 제주도로 로케이션 촬영을 떠난다.

KBS 2TV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극본 이숙연 연출 김철규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은 풍성한 감성과 감각적 연출, 배우들의 밀도 있는 연기력이 어우러진 웰메이드 감성멜로 드라마.

극 초반 말레이시아 로케이션, 실제 비행기 내부 및 실제 공항에서의 촬영 등을 통해 제작진의 노력이 알려진 바. 이런 가운데 '공항가는 길'이 제주도 로케이션 촬영을 시도한다.

지난 10회 방송에서 사직을 결심한 최수아(김하늘 분)는 딸 박효은(김환희 분)과 함께 제주도로 향했다. 계획 없이 무작정 멀리 떠나온 곳이 제주도지만, 두 사람은 이 곳에 정착하기로 했다. 극 중 두 사람은 쳇바퀴처럼 돌아가는 갑갑한 일상에 지쳐 있다. 박효은은 잦은 전학 때문에 학교 생활에 어려움마저 겪고 있던 상황. 그런 두 사람에게 제주도는 기적 같은 공간이었다.

이 과정에서 '공항가는 길'은 그림처럼 아름답고 여유로운 제주도의 풍광을 화면 가득 채웠다. 푸른 바다와 시원한 바람이 부는 곳. 여유롭게 연을 날리고, 누구든 운동장에서 함께 공을 차고 뛰어 놀 수 있는 곳. 이미 극 중 수아가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낸 장소로 언급됐던 제주도의 자유로운 풍광은 이제 새롭게 시작될 최수아의 인생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제주도 로케이션 촬영은 '공항가는 길' 기획 단계부터 3개월의 준비 과정을 거쳤다. 극 후반부에서 제주도가 극의 주된 무대로 등장함과 더불어 중요한 의미를 지니는 공간으로 그려지기 때문이다.

이에 제작진 및 배우들은 10월 초부터 제주도로 이동해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제작진은 제주도의 눈부신 아름다움과 여유로움을 시청자에게 전하기 위해, 수 차례 사전답사를 진행하고 촬영 장소를 섭외하는 등 노력을 기울였다고. 또한 일부 장소의 경우 미술적 세팅을 통해 기존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특색을 가진 공간으로 꾸며, 서울에 이어 제주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영상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공항가는 길'은 인생의 두 번째 사춘기를 맞은 두 남녀를 통해 공감과 위로, 궁극의 사랑을 보여주는 감성멜로 드라마. 제주도에서의 새로운 삶을 시작한 최수아의 모습은 오늘(26일) 방송되는 11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항가는길' 제주도 로케이션…업그레이드 영상미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