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놀자, 숙박 인테리어 리모델링 사업 시작


100여건 리모델링 포트폴리오 보유…상권 맞춤 디자인 제공

[성상훈기자] O2O 기업 야놀자 (대표 이수진)는 국내 중소형 숙박 분야에 리모델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리모델링 사업을 시작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야놀자는 숙박 분야에서 100여 건이 넘는 리모델링 포트폴리오를 보유해 사례 분석과 함께 상권과 타깃에 맞는 최적의 맞춤 디자인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야놀자는 숙박업주들을 대상으로 최신 숙박 디자인과 시설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숙박 연구소'를 운영해왔다. 자체 디자인팀이 개발한 숙박 디자인 콘셉트를 연구소에 상시 공개해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하자율을 최소화하는 공정 시스템을 갖춰 하자 보수 이행 기간 동안 발생한 하자의 경우 책임지고 무상으로 보수 공사를 진행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를 통해 불특정 다수가 사용하는 숙박 시설의 노후화와 하자에 대한 부담을 경감시킬 수 있도록 했다.

대량 발주를 통한 단가 경쟁력도 갖췄다. 가전, 비품, 자재 등 주요 품목에서 국내 최저가 납품이 가능하기 때문에 리모델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

야놀자는 인테리어 리모델링 사업 진출을 기념해 숙박업주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내 계약을 체결하는 모든 업주들에게 300만원 상당의 안마의자를 증정하며, 리모델링 객실 전체에 대한 무상 청결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정석 야놀자 F&G 대표는 "야놀자의 리모델링 솔루션은 풍부한 경험과 경쟁력을 갖춘 만큼 업주들과 고객들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야놀자는 숙박 환경 개선과 숙박업 표준화에 힘써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 숙박 인테리어 리모델링 사업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