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투라지' 이동휘 "도룡뇽 이어 거북, 다음엔 사람이길" 폭소


"거북 역, 판타지 장르라고 생각하고 연기했다"

[이미영기자] 배우 이동휘가 '응답하라 1988' 도룡뇽에 이어 '안투라지'에서 '거북' 역을 맡게 됐다. '응팔의 저주' 대신 새 캐릭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이동휘는 25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불금불토 스페셜 '안투라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동휘는 극중 친구들 사이에서 재롱과 귀여움을 담당하는 거북 역을 맡는다. 거북은 검색에 능해 트렌드에 빠르게 적응하고 장난과 농담을 즐기는 재간꾼이지만, 여자 앞에서 찌질하고 비굴해지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날 이동휘는 "'응답의 저주'라고 하는데 그것은 저주가 아니라 축복이다. 행복하게 받아들이고 있다. 동료 배우들이 훌륭하고, 감독, 작가님이 훌륭하다"고 말했다. 이어 "도룡뇽에 이어 거북을 연기하는데 다음에는 사람을 연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캐릭터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그는 "'안투라지'의 차영빈(서강준 역)이라는 사람이 정말로 있다는 생각이 들정도였다. 차준(이광수 역)이라는 배우도 실제로 저런 고민을 갖고 사는 배우가 있을 것이란 생각도 했다"면서도 "나는 아니다. 거북이는 아니다. 거북이는 판타지 장르라고 생각하고 연기를 했다. 이들은 실제로 살고 있고 숨쉬는 캐릭터를 한 거 같고 나는 거북이를 한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동휘는 이날 시청률 공약으로 "거북이 탈을 쓰고 부산 서면에서 프리허그를 하겠다"고 재치를 발휘해 웃음을 자아냈다.

tvN 새 금토드라마 '안투라지'(연출 장영우, 극본 서재원 권소라)’는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영빈(서강준 분)과 그의 친구들 호진(박정민 분), 준(이광수 분), 거북(이동휘 분)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은갑(조진웅 분)과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그린 드라마. 어렸을 때부터 함께 자란 네 친구들의 우정을 진정성 있게 그리고, 각자의 삶에서 고민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담아낸다.

미국 HBO에서 2004년부터 2011년까지 총 여덟 시즌을 방송하며 인기를 모았던 '안투라지'의 세계 최초 리메이크 버전이다. 극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100% 사전 제작으로 만들어졌다.

한편 tvN '안투라지'는 오는 11월 4일 밤 11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투라지' 이동휘 "도룡뇽 이어 거북, 다음엔 사람이길" 폭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