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첫방 D-day '트릭 앤 트루', 블랙홀 몰입도 자신하는 이유


MC 전현무, 김준현 외에 12명의 상상연구원 출격

[김양수기자] 오늘(25일) 밤 첫 방송되는 KBS 2TV '트릭 앤 트루'가 블랙홀 같은 몰입도로 시청자들을 새로운 과학-마술의 세계로 이끈다.

신비로운 과학과 화려한 마술이 결합된 신개념 '매직X사이언스' 인포테인먼트 예능 '트릭 앤 트루'가 25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트릭 앤 트루'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마술사와 과학도들의 감쪽 같은 트릭을 확인한 후 눈 앞에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일이 과학인지 마술인지를 밝혀내는 형식으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과 신선한 재미를 동시에 자아낼 예정이다.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알고 보면 더 즐거운 3가지 '트릭 앤 트루' 매직을 공개했다.

놀라움을 선사할 물과 불, 그리고 꽃

'트릭 앤 트루'의 주인공은 다름아닌 봉이 김선달의 '신비의 물', 꺼지지 않는 불, 비밀의 화원이다. '물-불-꽃'이라는 친숙한 소재가 믿기지 않는 반전을 선사하며 연구원들을 경악하게 했다는 후문. 우리 주변에서 친숙했던 소재들이 트릭과 트루를 사이를 오가며 시청자들을 '환상의 세계'로 이끈다.

기상천외 추리쇼에 동참할 상상력 무한대의 '상상연구원들'

매주 다양한 아이돌 연구원들의 통통 튀고 엉뚱한 상상력은 '트릭 앤 트루'의 큰 웃음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첫 회에는 문지애, 페퍼톤스를 비롯해 샤이니 온유-트와이스 사나-지효-정연-레드벨벳 아이린-웬디-토니안-김종민-인피니트 성규-성열 등 총 12명의 상상연구원이 출격할 예정.

각양각색의 기발하고 참신한 사고 방식을 가진 아이돌 연구원들을 보면서 시청자들은 뒷통수를 맞은 듯 놀라거나, 한편으로는 웃음을 터뜨리며 내가 알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과학과 마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무한 상상 추리 쇼

과학과 마술 그 아찔한 경계선 위에서 '과학일지 마술일지' 선택하며 흥미로운 추리를 시작할 예정이다. '트릭 앤 트루'는 전에 없던 새로운 예능으로 참신하고 독특한 추리 쇼가 될 예정이다. 공개 녹화 당시 토니안은 "아~ 이거 헷갈린다"라며 연신 고개를 저었고 인피니트 성열과 성규는 주체할 수 없는 추리력으로 '아이돌 김종민'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또한 부드러운 추리력으로 '뇌섹돌'에 등극한 온유는 "엉뚱한 상상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파일럿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트릭 앤 트루'는 25일 밤 11시1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첫방 D-day '트릭 앤 트루', 블랙홀 몰입도 자신하는 이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