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영어 교육앱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 구글 피처드 선정


드래곤플라이, 교육앱 분야에서 입지 굳혀

[문영수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어린이 영어 교육앱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가 구글플레이 피처드(추천)에 선정됐다고 24일 발표했다.

8월 31일 구글플레이에 출시된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는 로봇 캐릭터 '또봇'의 최신 시리즈 '또봇 애슬론'을 활용한 영어 교육 앱이다. 4~5세 영유아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 알파벳과 기초 영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앱은 출시 이후 게임과 퀴즈가 적절히 구성된 재미있는 교육 콘텐츠로 몰입감을 높이고 아이들의 능동적인 학습 참여를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

구글 피처드는 구글플레이의 엄격한 심사 기준을 충족시키고 해당 카테고리 분야에서 우수한 이용자 편의성을 인정받은 앱을 구글플레이가 직접 추천하는 것으로, 드래곤플라이는 지난해 '액션리딩-스토리텔링'에 이어 또 한번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며 교육 앱 분야에서도 입지를 다졌다고 설명했다.

안은지 드래곤플라이 SLB팀장은 "이번 구글 피처드 선정은 플랫폼 특성에 맞는 기획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디자인과 편의성, 접근성, 작품성, 학습효과를 인정받는 결실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학습 효과를 높일 양질의 교육앱 개발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향후 '또봇'과 '시크릿쥬쥬'를 활용한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기술을 접목한 교육용 콘텐츠도 출시할 예정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어 교육앱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 구글 피처드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