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투라지' 서강준, 톱스타 변신…완벽 비주얼 '여심 저격'


긍정적이고 쿨한 매력 차영빈 역 맡아

[이미영기자] 배우 서강준이 톱스타로 변신해 조각 비주얼 뽐냈다.

서강준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tvN 불금불토 스페셜 '안투라지’ 속 차영빈으로 완벽 변신한 서강준의 새로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강준은 올림 머리와 수트 패션으로 조각 비주얼을 뽐내거나, 사람들에 둘러쌓여 여유롭게 파티를 관람하는 듯한 모습 등으로 톱스타 차영빈에 완벽히 동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층 더 깊어진 눈빛은 서강준이 만들어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안투라지'에서 서강준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차영빈'을 연기한다. 차영빈은 빛나는 비주얼은 물론 긍정적이고 쿨한 성격으로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연예인급 인기를 누리는 핫한 배우. 자유분방하고 강단있는 매력을 지닌 톱스타로 극의 중심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차영빈을 연기할 서강준에 대한 반응 또한 뜨거운 상태다. 실제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서강준이 톱스타 차영빈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지, 그 시너지 효과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 서강준은 '안투라지' 촬영 동안 차영빈 캐릭터에 자신의 모습을 투영시키며 더욱 몰입도 높은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tvN '안투라지'는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영빈(서강준)과 그의 친구들 호진(! 박정민), 준(이광수), 거북(이동휘)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은갑(조진웅)과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그린 드라마다. 오는 11월 4일 밤 11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투라지' 서강준, 톱스타 변신…완벽 비주얼 '여심 저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