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연경, '나혼자산다' 출연…터키 하우스 최초 공개


첫 글로벌 무지개 회원…'센 언니' 아닌 '엉뚱 그녀'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구 여제' 김연경이 '나 혼자 산다'에서 터키 하우스를 공개한다.

김연경은 30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출연, 터키에서의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나 혼자 산다'가 외국에서 살고 있는 싱글 스타의 모습을 촬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연경은 이날 어마어마한 전망을 자랑하는 자신의 터키 하우스를 최초 공개하는 가운데, 리얼한 혼자 라이프로 시선을 끌 예정이다.

터키 입국과 함께 집에 도착해 어마어마한 짐 정리에 돌입한 김연경은 방송에서 보여준 '센 언니' 이미지와는 다르게 짐을 차곡차곡 정리해 나가며 꼼꼼한 모습을 보였다. 그런 가운데 의외의 엉뚱한 면모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

특히 김연경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자신의 소속팀 훈련현장까지 공개한다. 공개된 스틸 속 김연경은 소속팀 훈련에 참여해 동료 선수들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 외국인 동료 선수들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걸크러시로 세계 1위 배구선수의 포스를 제대로 느끼게 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연경은 2인분 기본의 혼밥으로 폭풍 먹방을 보여주는 한편, 터키에서의 자유로운 생활을 통해 현지에서 진짜 먹고 살 정도(?)의 터키어 실력을 발휘하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연경, '나혼자산다' 출연…터키 하우스 최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