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리아 세일 페스타' 한샘, 매트리스·침대 가격 인하


"내수 증진 차원", 매트리스 전 품목 해당, 평균 30~35% 세일

[유재형기자] 한샘이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를 맞아 내수 증진 목적으로 내달 1일 한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되는 침대 17종과 매트리스 전 품목 가격을 인하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매트리스를 구매시 기존보다 평균 30~35% 가격 인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샘의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 '컴포트아이' 시리즈는 평균 33% 내렸다. 대표 상품인 '컴포트아이 플래티넘2 1000 스프링' 퀸사이즈의 경우 판매가는 129만 9천원이다.

프리미엄 고밀도 포켓스프링을 사용해 올 초 출시한 매트리스 신제품 '사일런나잇' 시리즈는 최대 34%까지 가격이 인하된다. '밀로', '지오', '로건' 등 인기 침대 3종 제품은 약 10~20만원 이상 가격 폭이 낮아진다.

한샘은 가격 인하와 함께 킹 또는 퀸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매트리스 살균 및 먼지와 유해세균 제거를 돕는 '케어서비스' 1회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샘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이후에도 이들 제품군의 인하 가격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방침이다.

한샘 관계자는 "가격대가 천차만별인 침대와 매트리스 시장에 품질과 사양에 따른 적합한 가격 모델을 제시하며 고객의 제품 선택에 보다 투명성과 합리성을 더한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이어 "내수 증진 차원에서 다소 고가로 인식되던 침대와 매트리스 제품군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격 정책을 마련했다"며 "높은 품질의 제품을 인하한 만큼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한샘 플래그샵 및 한샘홈 생활용품관에서 다양한 품목의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수련분청 4인조 홈세트', '폴란드산 구스 타퍼' 등을 최대 74%까지 할인 판매한다.

'2016 F/W 신상품전'에서는 '밍크 볼륨/프린트 극세사 차렵세트', '미니 쿡웨어 시리즈' 등 새로 출시된 상품을 할인가에 내놓았다. 또 '키친웨어 위탁브랜드전'에서는 젠한국, 한국도자기, 쯔비벨무스터 등 유명 주방용품 브랜드 제품을 40~70%까지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리아 세일 페스타' 한샘, 매트리스·침대 가격 인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