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희선-김선아, '품위 있는 그녀'로 뭉쳤다…내년 방송


우먼 파워 선보인다 "두 여배우 강렬한 재미 안길 것"

[이미영기자] 배우 김희선과 김선아가 '품위 있는 그녀'로 우먼파워를 보여준다.

27일 오전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측에 따르면 김희선, 김선아가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품위있는 그녀'는 호화로운 삶을 즐기던 청담동 며느리가 준재벌 시아버지의 몰락, 그리고 남편의 배신으로 바닥을 내리찍게 되는 풍자 시크 휴먼 코미디다.

김희선은 준재벌가 미모의 전업주부 우아진 역으로 분해 급이 다른 품위와 걸크러쉬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점령할 예정이다. 그녀의 삶을 통해 드러나는 버라이어티하고 적나라한 상류사회의 민낯과 허상은 시청자들에게도 많은 화두와 신선한 묘미를 안길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여기에 김선아는 미스터리한 충청도 출신 요양사 박복자로 활약한다. 다방면에 박식하고 속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함을 지닌 그녀는 상류 사회로 진출하려는 거대한 야망을 품고 극의 흐름을 파격적으로 이끌어나간다.

'품위있는 그녀'는 김희선과 김선아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보인다. 워너비 미모와 내공이 다른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두터운 신뢰감을 받고 있는 배우들이기에 어떤 드라마가 탄생될지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품위있는 그녀' 관계자는 "굉장한 내공과 에너지를 갖고 있는 두 여배우가 드라마 속에서 긴밀하게 얽히고 설키는 과정들은 시청자들에게도 보다 강렬한 재미와 인상을 남길 것"이라며 "김희선과 김선아 역시 설레는 맘으로 첫 촬영을 기다리고 있다. 두 여자의 화끈하고 불꽃 튀는 전쟁같은 이야기를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한편, '품위있는 그녀'는 사전제작 드라마로, 2017년 상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희선-김선아, '품위 있는 그녀'로 뭉쳤다…내년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