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 팝업 스토어 오픈


베스트 셀러 제품 키트 및 전문 메이크업 서비스 등 다채로운 혜택

[이민정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헤라가 헤라의 주요 메이크업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를 오픈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는 K-뷰티를 이끄는 서울리스타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제품 체험 존은 크게 쿠션 존과 루즈홀릭 존으로 마련해 헤라의 베스트셀러인 'UV 미스트 쿠션 4종' 및 '에이지 리버스 쿠션', 신제품 '루즈홀릭 익셉셔널'을 포함한 루즈홀릭 전 라인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루즈홀릭 익셉셔널의 15가지 고발색 컬러를 직접 바르지 않아도 간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인터렉티브 체험존도 마련돼 흥미를 더했다.

행사 기간 동안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3가지 미션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UV 미스트 쿠션 견본과 루즈홀릭 미니어처가 증정된다.

메이크업 라운지 방문 후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UV 미스트 쿠션 에어셀 쿠션 퍼프' 2매, 쿠션류 및 루즈홀릭 포함 7만원 이상 구매 시 '브러시 3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헤라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전문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현대 판교점,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롯데 본점에서 운영하며 이후에도 지점을 확대해 지속적으로 운영 예정이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 팝업 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