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NL코리아8' 민진기 PD "황정민, 언제라도 나와달라"


"황정민, 최고의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 있다"

[김양수기자] 'SNL코리아 시즌8' 연출진이 가장 모시고 싶은 호스트로 배우 황정민을 꼽았다.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한 tvN 'SNL코리아 시즌8'(연출 민진기, 김민경) 기자간담회에서 민진기 PD는 "현재까지 확정된 호스트는 걸스데이 민아다. '미녀공심이' 속 발랄한 연기를 보여주고자 한다. 본인도 걸스데이 그룹으로 나올 때보다 더 열의를 갖고 임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민 PD는 꼭 초대하고 싶은 호스트로 배우 황정민을 꼽았다. 그는 "길게는 2년 동안 다양한 루트로 계속 제안을 한다. 그 중에서도 황정민 선배님은 정말 모시고 싶다"며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준 연기력 뿐만 아니라, 절친인 정상훈 크루와 보여줄 케미에 기대가 모아진다. 최고의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이 있다. 언제라도 나와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SNL코리아8'에는 날카로운 입담의 소유자 탁재훈, 엉뚱 4차원 이수민을 비롯해 배우 김소혜, 이명훈, 장도윤이 신입크루로 합류한다. 'SNL코리아8'은 오는 9월3일 오후 9시1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NL코리아8' 민진기 PD "황정민, 언제라도 나와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