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싸우자 귀신아' 김소현 "발랄 캐릭터 처음, 행복했다" 종영 소감


옥택연과 풋풋한 로맨스…독보적인 10대 여배우 자리매김

[이미영기자] 배우 김소현이 '싸우자 귀신아' 종영 소감을 밝혔다.

김소현은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극본 이대일/ 연출 박준화)에서 '오지랖 귀신' 현지로 분한 마지막 촬영 현장과 함께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소속사 sidusHQ 공식 TV캐스트에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소현은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드라마 마지막 촬영을 진행했다. 또 여름 내내 연기한 현지라는 캐릭터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종영 소감을 밝혔다.

김소현은 "드디어 저희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가 끝났다. 처음으로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현지라는 캐릭터를 맡아 3개월을 행복하게 산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너무 시간이 훌쩍 지나갔다는 시간이 든다. 더운 여름에 고생하신 스태프, 배우분들 너무 감사 드리고 다음에도 현지처럼 좋은 캐릭터로 인사 드렸으면 좋겠다. 지금까지 시청해주신 팬분들, 시청자 여러분 감사 드린다"라며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김소현은 발랄한 애교만렙 여고생 귀신 현지로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알렸다. 상큼한 애교와 사랑스러운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 넣는가 하면, 옥택연과의 꽁냥꽁냥하고 풋풋한 로맨스를 귀엽게 살려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퇴마를 소재로 한 이번 작품에서 귀신과 싸우는 장면의 액션신을 소화했으며, 세심한 표정과 눈빛 연기로 감정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며 독보적인 10대 톱 여배우로서의 자리를 굳혔다는 평이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는 30일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싸우자 귀신아' 김소현 "발랄 캐릭터 처음, 행복했다" 종영 소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