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줄거야' 하하 "'닥터스' 김래원·박신혜 키스신에 떨렸다"


김래원에 영상편지 "김래원이고 싶다"

[이미영기자] '다줄거야'의 MC 하하가 드라마 '닥터스'의 김래원을 언급하며 팬임을 드러냈다.

지난 24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 '10PM 시즌2-하하 미노 진영의 다줄거야 블랙'에서는 세 MC가 산적 분장을 하고 해신탕 먹방에 나섰다.

이날 눈썹에 검은색 테이프를 붙이고 산적으로 변신한 하하는 드라마 '닥터스'의 애청자임을 언급하며 "김래원이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드라마속 김래원을 따라잡기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하하는 드라마 속 멋진 사랑꾼으로 변신한 김래원의 대사를 능청스럽게 재현하며 "똑같죠?"라고 주장했다. 이어 "김래원이 박신혜와 키스하는데 내 심장도 콩닥콩닥 거리더라"며 "왜 여성분들이 드라마를 좋아하는지 알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김래원씨, 예전에 술 한 잔 했었는데 기억날지 모르겠다"라며 김래원에게 영상편지를 띄웠고, 다시금 '닥터스' 속 김래원의 사랑꾼 성대모사를 귀엽게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비틈TV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생중계 웹 예능 '10PM 시즌2'는 매일밤 10시에 V앱에서 방송되며 각 프로그램 재방송은 네이버TV캐스트와 V앱을 통해 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줄거야' 하하 "'닥터스' 김래원·박신혜 키스신에 떨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