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달의 연인' PD "이준기, 섹시한 남자의 사랑이 감동"


"호감도 가진 젊은 배우들과 작업 즐거웠다" 소감

[정병근기자] '달의 연인' 김규태 감독이 배우 이준기에게 기대감을 보였다.

24일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팰리스호텔에서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김규태 감독은 이준기에 대해 "섹시한 남자의 지고지순한 사랑이 감동을 주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규태 감독은 출연 배우들과의 작업에 대해 "호감도를 가진 젊은 배우들과 작업해 6개월간 즐거웠다"며 "특히 이준기를 칭찬하고 싶다. 전작과 다른 매력을 발산해 '달의 연인'이 새로운 인생작이 되지 않을까 한다. 츤데레 직진남적인 면모를 멋지게 표현했다"고 전했다.

또 강하늘에 대해서는 "디테일이 강하고 진정성이 있다. 배우보다 캐릭터를 빛내는 모습을 높이 평가해 왕욱 역을 제안했다. 굉장히 입체적인 인물을 잘 표현해줬다"며 "특히 강하늘의 눈빛이 대단했다. 드라마 초반에 강하늘의 눈빛에 매료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달의 연인'은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되는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간 현대 여인 고하진이 써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궁중 트렌디 로맨스다. '닥터스' 후속으로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달의 연인' PD "이준기, 섹시한 남자의 사랑이 감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