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바다·윤미래·거미, '판타스틱 듀오' 접수한 걸크러쉬


세 여가수의 '판듀' 찾기

[정병근기자] 바다 윤미해 거미가 '판타스틱 듀오'를 걸크러쉬로 물들였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이하 '판듀')에서는 '제3대 판듀' 김건모에 맞서 세 명의 디바 바다, 윤미래, 거미가 나섰다. 이들은 각종 수식어가 모자란 대한민국 대표 디바들답게 대표곡을 부르며 무대에 등장하는 것만으로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첫 주자는 바다였다. '매드(Mad)'를 부르며 등장한 바다는 넘치는 끼와 폭발적인 성량으로 단번에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바다는 자신의 흥과 에너지를 꼭 닮은 '판듀' 후보들 중 바다의 왕자를 최종 '판듀'로 선택했다.

바다의 뒤를 이어 '판듀' 찾기에 나선 이는 힙합 여제 윤미래였다. '메모리즈(Memories)'를 부르며 특유의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장악한 윤미래는 '판듀'에 출연하게 된 이유부터 남달랐다.

MC 전현무가 "경연 프로그램 최초 출연으로 알고 있다. '판타스틱 듀오'를 선택한 이유가 있냐"고 묻자, 윤미래는 "솔직하게 말해도 되냐"고 묻더니 "지난번에 JK 오빠가 나와서 약속을 하는 바람에 나오게 됐다"며 앞서 김수희 편에 깜짝 출연했던 남편 타이거 JK를 언급했다.

이날 윤미래의 등장에 스튜디오에서는 프리스타일 랩 배틀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패널로 출연한 문희경, 한희준, 박명수이 랩을 선보였다. 특히 문희경은 딸에게 하고 싶었던 말을 담은 디스랩으로 선보였다.

윤미래의 '판듀' 후보들의 실력도 '역대급' 이었다. 윤미래는 "음악을 진짜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찾는다"고 밝혔다. 저마다 윤미래와 관련된 사연이 있었던 후보들은 뛰어난 랩 실력은 물론 자신의 진심을 담은 가사를 비트에 실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를 본 서장훈은 "내가 이제까지 본 판타스틱 듀오 무대 중에 가장 좋았다"며 "어떻게 한 명을 꼽을 수 있겠냐 이들끼리 팀을 꾸려야 한다"고 극찬했다. 장윤정 역시 "자신들만의 이야기로 무대를 꾸며서 더 감동적이었다"며 무대를 본 감상을 전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판듀'에서는 '유 아 마이 에브리싱(You Are My Everything)'을 부르며 등장해 소울 여신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가수 거미의 '판듀' 찾기도 이어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다·윤미래·거미, '판타스틱 듀오' 접수한 걸크러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