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스스톤, '한여름 밤의 카라잔' 8월12일 출시


출시 후 1주일 내에 모험 전체를 구매하면 특별한 카드 뒷면 획득

[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새로운 모험 '한여름 밤의 카라잔'을 8월12일 출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카라잔'을 배경으로 한 이번 모험에서 아제로스의 대마법사 '메디브'는 자신의 마법을 한껏 뽐내며 손님을 위해 호화로운 파티를 연다.

그러나 파티를 주최한 메디브가 사라지면서 그의 마력이 깃든 사물들이 말썽을 피우기 시작한다. 이용자는 메디브의 믿음직한 집사 '모로스'와 함께 카라잔을 진정시키며 파티의 주최자인 메디브를 찾아야 한다.

'한여름 밤의 카라잔'은 8월12일부터 한 달에 걸쳐 1주일마다 한 지구씩 개방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2만 배틀코인으로 모험 전체를 구매하거나 각 지구를 700골드 혹은 7천 배틀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험이 출시되면 모든 하스스톤 이용자는 프롤로그 임무를 무료로 즐기고 2장의 새로운 카드를 얻는다. 또한 '한여름 밤의 카라잔' 출시 후 1주일 내에 모험 전체를 구매하면 카라잔의 분위기가 담긴 특별한 카드 뒷면을 얻을 수 있다.

마이크 모하임 CEO 겸 공동설립자는 "'한여름 밤의 카라잔'에서 이용자는 메디브와 함께 파티를 즐기고 새로운 카드를 얻을 수 있다"며 "아제로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장소 중 하나를 '하스스톤'에서 재창조했다. 이곳에서 이용자는 새로운 덱을 연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스스톤, '한여름 밤의 카라잔' 8월12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