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아, 신곡 '어때?' 일부 공개…화끈한 트랩 비트 강렬


8월 1일 새 미니음반 '어썸' 발표, 오디오 티저 공개

[정병근기자] 가수 현아가 신곡 '어때?'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현아는 28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어썸(A'wesome)'의 전곡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오디오 티저에는 타이틀곡 '어때?'를 포함, 총 6개 신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돼 단 4일 앞으로 다가온 현아의 컴백에 기대감을 높였다.

'어때?'는 화끈한 트랩 비트 사운드가 강렬하게 다가온다. 신나는 색소폰 리프에 얹어진 현아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여기와서 흔들어'라는 핫한 가사가 어우러졌다.

새 음반의 포문을 열 1번 트랙 '유앤미(U&Me♡)'는 청량한 사운드와 현아가 직접 참여한 가사가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경쾌한 비트의 '두잇(Do it!)' 역시 반전 사운드를 예고한다.

현아와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나팔꽃' 은 그동안 현아가 선보인 음악과 180도 차별화된 보컬 변신을 확인할 수 있다. 속삭이듯 내뱉는 몽환적 보이스가 '섹시퀸' 현아의 숨겨진 매력을 끌어 올리며 공개를 앞둔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발칙하고 유쾌한 가사가 인상적인 '꼬리쳐'와 대세 래퍼 한해의 피쳐링 지원사격 속 세련된 감성힙합 사운드로 완성된 최종 트랙 '울프(Wolf)'까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소속사 측은 "모든 음악마다 놀랄만한 파격 변신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해 온 대체 불가 '섹시퀸' 현아가 이번 새 음반 '어썸'을 통해 또 한 번 자신의 독보적 클래스를 증명할 수 있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현아의 미니 5집 음반 '어썸'은 오는 8월 1일 0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아, 신곡 '어때?' 일부 공개…화끈한 트랩 비트 강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