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굿와이프' PD "시즌제 제작? 배우들 동의해야 가능"


"원작의 리메이크, 韓 실정에 맞게 재구성"

[이미영기자] '굿와이프' 제작진이 시즌2는 배우들이 동의해야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정효 감독은 28일 오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정효 감독은 시즌제에 대한 질문을 받고 "시즌제가 될지 모르겠다. 배우들이 동의를 해줘야 한다"고 말했다.

이 감독은 원작의 리메이크 방식과 관련 "(CJ E&M이) 원작을 샀기 때문에 원작에 있는 스토리를 가져오고, 원작에 있는 에피소드를 골라서 가져왔다. 우리나라 법 실정에 맞게 재구성을 하고, (대본이) 16개이기 때문에 스토리 속에서 인물들이 가야하는 길을 만들어놓고 바꾼 것도 있다"고 말했다.

또 "원작에 없는 에피소드가 있다. 꼭 한 번 이야기를 해야하는 지점이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전도연과 유지태, 윤계상의 과거 에피소드는 미드 원작에 없는 내용으로, 한국적 정서를 가미했다.

이 감독은 "과거사는 저희가 백프로 만들었다. 왜 공부 잘하는 유능한 인물이 중간에 그만 두고 했을까, 있을 수 없는 일이지 않을까 생각했다. 그 계기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 과거신은 미드 원작에 없다"고 말했다.

'굿와이프'는 승승장구하던 검사 남편 이태준(유지태 분)이 스캔들과 부정부패 의혹으로 구속되고, 결혼 이후 일을 그만 뒀던 아내 김혜경(전도연 분)가 가정의 생계를 위해 변호사로 복귀하면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법정 수사극이다.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등 출연진들의 명연기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성공적인 리메이크작으로 호평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굿와이프' PD "시즌제 제작? 배우들 동의해야 가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